AS 서비스를 받기 위한 매장 방문 시 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.
1무상수리인 경우
-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의 초기 불량건인 경우
- 구입 후 3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(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새 제품으로 교환됩니다.)
2유상수리인 경우
- 구입 후 3개월 이후 제품인 경우
- 비정상 사용방법으로 고객의 실수로 인한 고장
-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가스피해, 지진, 풍수해, 낙뢰, 이상전원)에 의한 고장
- 사용상 부주의(낙하, 충격, 이동 중 파손, 무리한 작동, 침수, 곰팡이 발생)
- 흙, 모래, 침수 등의 오염물 및 환경적인 요인
- 전지, 주변기기, 액세서리 사용 등으로 발생한 고장 및 사고
- 타사 제품을 혼용하여 사용한 경우에 발생한 기기 이상
- 제품이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 데에 지장이 없는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
- 제품의 본품 이외에 부속품 또는 액세서리 제품을 분실 및 파손한 경우
3유/무상수리가 불가한 경우
제품 구입 후 유상 AS가 불가능할 경우 보상판매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거나 정품 보증서가 부착되지 않은 제품
- 필름 등 소모성 제품의 일상적인 사용에 따른 마모 및 노후현상
- 임의 개조한 제품
- 고객이 직접 수리 및 분해하여 손상시킨 경우
- 침수로 인해 복구가 불가능한 제품
- 구조가 손상되어 복구가 불가능한 제품
※ 본 규정에서 정하지 않은 내용은 ‘소비자분쟁해결기준’을 따릅니다.